同屋要走了……

Posted: 22/12/2006 in 感动
Sung Si Kyung-geo ri e seo
成诗京在街上

니가 없는 거리에는 내가 일이 없어서
ni ga eop neun geo ri e neun nae ga hak lil ri eop seo seo
在没有你的街道上,我也没有可作的事

마냥 걷다 걷다보면 추억을 가끔 마주치지
ma nyang geot da geot da bo myeon chu eok geul ga ggeum ma ju chi ji
总是走著走著的话 偶尔与回忆打照面

떠오르는 너의 모습 살아나는 그리움
ddeo o reu neun neo e mo seup nae sal ra na neun keu ri um
浮现起你的样子 我死灰复燃的思念

번에 잊기 힘든 사람이란 느껴지는 하루
han beon ne cham it gi him deun sa ram mi ran geol ddo han beon neu ggeo ji neun ha ru
你不是一遍就能忘怀的人 再一次能感受到的一天

어디 쯤에 머무는지 어떻게 살아가는지 걷다보면 누가 말해줄 같아
eo di jjeum me meo mu neun ji ddo eo ddeot ke sal ra ga neun ji geot da bo myeon nu ga mal rae jul eot gat ta
试著走著 好像就有谁会告诉我 何时会终结 我又怎麼活下去

거리가 익숙했던 우리 발걸음이 나란했던
I geo ri ga it suk kae deon u ri bal geol reum mi na ran hae deon
这曾经很熟悉的街道 我们的脚步曾并排走过

그리운 날들 오늘 나를 찾아온다
keu ri un nal deul o neul bam na reul cha ja on da
令人怀念的日子今天晚上又来找我

그리는 부르는 하루는
neol kei ri neun neol bu reu neun nae ha ru neun
描绘你 呼唤你 我的一天

애태워도 마주칠 추억이 반가워
ae tae weo do ma ju chil chu eok gi ban ga weo
虽然心焦也很高兴跟回忆相碰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면
nal bu reu neun mok so ri e dol ra bo myeon
望向呼唤我的声音的那方向

텅빈 거리 어느새 수많은 모습만 가득해
teong bin geo ri ei neu sae su man neun ni mo seup man ka deuk kae
空荡荡的街道 不知不觉满满都只是你的样子

막다른 다다라서 낯익은 기대보면
mak da reun gil da da ra seo na dik geun byeok ki dae bo myeon
到达死胡同 如果靠著熟悉的那堵墙

 
我第八个同屋 下周要回国了
这是他留给我的最后一首歌 在明天的晚会上演唱
 
从他来我房间开始 我就习惯了在夜里听着他的韩国音乐渐渐睡去……

有一段日子 他的电脑出现问题了

他的音乐渐渐从我的生活离去 我以为我会忘记

就像每一个从我身边离去的人一样

 

直到昨天 我在睡觉之前跟同屋说:

“剩下的一个星期 让我听着你的音乐入睡吧 反正下周以后就再也听不见了”

于是 熟悉的音乐又再次响起

 

我们不常说话 甚至也没有时间好好吃一顿饭

我们没有拍过一张合照 连对话都需要写在纸上

每天都是他睡觉以后 我开始看书写东西

然后就是他起床以后 我还在睡觉

等我中午起床以后 他就去上班了

等他回家以后 我就出去办事了

等我回到家时 他已经睡着了……

 

我跟他说

他会是我最后一个同屋 因为下学期开始为了写毕业论文

我希望跟办公室申请一个人一间房 方便我的作息安排

我跟他说

在他离开的前一天 我会陪他喝酒

证明这一段曾有过的友谊 虽然我是不能沾酒的

我跟他说

如果我有机会拍电影 我的男主角会是他的名字

因为在这一次的晚会 我的确让他左右为难 受尽了委屈

我希望能够用我的方式来回报他的付出

如果我有机会拍电影……

 

他是我最满意的同屋 我的同屋却要走了

我有一点点难过……也许他并不知道

评论
  1. Unknown说道:

    有的时候,身边的朋友就象是空气围绕在我们身边,似乎从来不曾感觉到他的存在,可是当他真正要离开时,却像窒息一样让人难过~~
    有些人在我们生命中,也许不是那么重要,但却是必不可少,很多的时候,我们总是难以割舍~~~~

  2. Unknown说道:

    也许当失去和分别时,才懂得珍惜!

  3. Unknown说道:

     大马,还有两天就到新年了,祝福你新的一年里,学业上一帆风顺,事业上增增日上!
    健康,平安!

  4. Unknown说道:

    wow gold!All wow gold US Server 24.99$/1000G on sell! Cheap wow gold,wow gold,wow gold,Buy Cheapest/Safe/Fast WoW US EU wow gold Power leveling wow gold from the time you wWorld of Warcraft gold ordered!

    wow power leveling wow power leveling power leveling wow power leveling wow powerleveling wow power levelingcheap wow power leveling wow power leveling buy wow power leveling wow power leveling buy power leveling wow power leveling cheap power leveling wow power leveling wow power leveling wow power leveling wow powerleveling wow power leveling power leveling wow power leveling wow powerleveling wow power leveling buy rolex cheap rolex wow gold wow gold wow gold wow gold -166560093181962

  5. Unknown说道:

    Welcome to enter (wow gold) and (wow power leveling) trading site, (wow gold) are cheap, (wow power leveling) credibility Very good! Quickly into the next single! Key words directly to the website click on transactions! -7357564493847

  6. Unknown说道:

    Hi,Do you need mp4 advertisement players, SD card players and advertisement LCD displays? Please go Here:www.amberdigital.com.hk(Amberdigital).we have explored and developed the international market with professionalism. We have built a widespread marketing network, and set up a capable management team dedicated to provide beyond-expectation services to our customers.
    amberdigital Contact Us
    E-mail:sstar@netvigator.com
    website:www.amberdigital.com.hk
    alibaba:amberdigital.en.alibaba.com[agebgcchafe

发表评论

